호치민 빈홈 Options
호치민 빈홈 Options
Blog Article
시청건물이 엄청 크고 예뻐서 주변을 한바퀴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생각보다 이색적이고 이국적이라 좋아요. 현재도 청사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에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공원에는 작은 호수와 연못들이 여러개 있기 때문에 다리로 건너가는 재미가 있어요. 빈홈 아파트에 사시는 분은 매일 산책하러 오기에 참 좋겠어요.
전망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라서 호치민에서 뭔가 특별한 호치민 숙소 빈홈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
하지만 현재는 출입제한이 풀려서 입주민들보다 피크닉을 온 사람들이 더 많아 보인다.
직원분들도 내부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유니폼을 입고 계셔서 고급 레스토랑 같은 느낌도 들었다.
아파트 사무실 오피스・점포(임대) 콘도미니엄 서비스 아파트 레지덴셜 빌라 주거 토지 산업단지 매장
이곳의 최고의 장점 하나를 일단 꼽으라면 운영자입니다 한국인을 누구보다 좋아하는 운영자로 카톡으로 이곳 운영자를 추가해서 이런저런 불편함이나 궁금증을 물어보면 되니깐 아주 편하고
물고기 밥 주러 오는 사람들도 많이 보인다. 여기 방문하기 전에 잉어 카페를 몇 번 가봤는데.. 거기 갈 필요 없이 그냥 센트럴파크 사이공 강변 산책길 쪽으로 오면 평생 볼 강변 물고기는 다 볼 수 있다.
아직 해가 떨어지기 전이라 이쁘지 않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야경을 볼 수 있음 ㅋㅋ
급하게 호치민에 돌아왔습니다 절대 사기를 칠거 같지 않았던 분이 저에게 사기를 친거 같아서 확인하기 위해 호치민으로 아주 급하게 돌아왔습니다 아직 확실치는 않아 많이 헷갈리네요 다른
여태껏 내가 상상했던 호치민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어서 오히려 다른 유명한 관광지들보다 빈홈 센트럴파크가 제일 기억에 남았던 것 같다.
이번 출장은 중간에 시간을 내서 싱가폴에 잠깐 갈 예정이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가는것 보다 호치민에서 가는게 더 편하고 시간도 덜 들고 해서 말이죠 그런데 갑자기 호치민에서의 해야
시청이 딱 그런 중앙에 위치한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베트남이 아무래도 프랑스 식민지하에 있던 시절이 있다보니까 건물들이 이런 유럽풍조를 가지고 있어요.
강력한 레지던트 카드와 지문 키로 고객님은 건물 내 체육관, 내부 수영장, 어린이 놀이 공간 및 많은 특수 기능과 빈홈 센트럴 파크의 기타 유틸리티 사용 권한 공원 등등 빈홈 센트럴 파크의 모든 시설을 즐길 수 있다.
Report this page